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CJ제일제당, 제2기 ‘헛개수 서포터즈’ 모집

CJ제일제당, 제2기 ‘헛개수 서포터즈’ 모집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CJ제일제당의 ‘컨디션 헛개수’는 대학생 마케팅 활동 참여 프로그램인 ‘헛개수 서포터즈 2기’ 20명을 오는 6월1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헛 개수 서포터즈는 스스로 ‘컨디션헛개수’의 마케터가 돼 온. 오프라인 아이디어를 제안하고이를 직접 실행해보는 리얼 마케팅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이름뿐인 서포터즈 활동이 아닌 생생한 실무경험과다양한 문화체험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열정적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 방법은 이름, 연락처, 학교, 사진이 담긴 자기소개서와 헛개수 서포터즈가 되고 싶은 이유를 이메일(hutgaesu@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심 사를 거쳐 오는 19일 총 20명을 선발하며, 2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두 달간 본격적인 활동을펼치게 된다. 활동 기간 중에는 브랜드 담당자의 멘토링 시간 및 온라인 미션 수행 등 실무 경험과 함께여름 MT 등 멤버들간의 교류도 활발하게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컨디션헛개수’ SNS를 참고하면 된다.

 

‘컨디션 헛개수’ 브랜드 매니저 권지훈 과장은 “이번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통해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이 치열한 음료 마케팅현장을 집적 경험해보고 자신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맘껏 펼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