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CTS, 라디오JOY 전국 오카리나 선교회 창단 예배

CTS, 라디오JOY 전국 오카리나 선교회 창단 예배

뉴미디어 통한 음악선교 사역 의지 다져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앱 라디오방송 CTS라디오JOY(이하 라디오JOY) 는 3월14일 서울 동작구 CTS 멀티미디어센터 로고스홀에서 ‘전국 오카리나 선교회 창단 예배’를 개최했다.

 

 

▲CTS라디오JOY(이하 라디오JOY) 는 3월14일 ‘전국 오카리나 선교회 창단 예배’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 CTS기독교TV). ⒞시사타임즈

 

 

70여개의 아름다운 오카리나 찬양합주로 시작된 본 예배는 ‘찬양할 때 꼭 주님을 바라보세요(에베소서 1:14)’ 라는 제목으로 CTS 사목 임재환 목사가 메시지를 전했으며, 전국 오카리나 선교회는 초대회장에 한국오카리나강사협회 홍광일 회장을 위촉하고 발대식을 갖는 등 앞으로의 사역에 대한 첫 발걸음을 뗐다.

 

CTS 감경철 회장은 “아름다운 선율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전국에서 모인 선교회원분들과 함께 미디어선교에 동역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치유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들의 마음에 사랑과 평안을 심어주는 건강한 공동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카리나와 음악을 통한 세계 복음화 및 미디어 선교 동역을 목적으로 발족된 ‘라디오JOY 전국 오카리나 선교회’는 음악선교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70여명의 오카리나 강사 및 전문연주자들로 구성됐다.

 

매주 화요일 라디오JOY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홍광일의 맛있는 오카리나> 출연을 비롯하여, 향후 ▲라디오JOY를 통한 선교 사역의 교두보 마련 ▲미자립 교회 및 해외 선교사와의 결연을 통한 자선연주회 개최 ▲장애우, 저소득층, 노인 등 소외계층 음악교육 지원 ▲낙후된 국가를 위한 자선 연주 및 선교 구호 활동 ▲교회 내 문화 정체성 확립 및 기독문화 선교 등 전국 네트워크를 조직하여 다양한 사역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전국 오카리나 선교회 가입문의 : 02)6333-258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