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KMI한국의학연구소, 2018년 연구지원사업 연구기관 공모

KMI한국의학연구소, 2018년 연구지원사업 연구기관 공모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종합건강검진기관 KMI한국의학연구소는 오는 4월30일까지 2018년 연구사업의 일환으로 연구비지원 연구계획서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의학연구소는 2008년부터 매년 질병예방을 위한 계몽사업 및 의학분야 조사 연구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

 

이번 공모는 ▲국/공립 연구기관 △민법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설립된 법인의 연구기관 ▲공등교육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대학교 연구기관 ▲기타 의학분야 연구개발 관련기관 이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상기기관과 KMI 전문의 또는 연구원의 공동연구를 적극 권장한다.

 

연구기관 선정 방법은 연구개발 계획서 자체 서류 심사 후 최종 선정되며, 연구비 지원은 7곳을 지원한다.

 

연구공모 내용은 보건의학 전 분야 연구로 과제를 선택하여 연구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공모접수는 KMI한국의학연구소 홈페이지(http://www.kmi.or.kr/kor/index.web) 팝업창에서 해당 연구기관 공모 연구계획서를 다운로드, 작성 후 한국의학연구소 담당자 메일로 접수받는다. 별도의 우편/방문 접수는 받지 않는다.

 

한편 KMI 한국의학연구소는 “평생을 건강하게”를 슬로건으로 1985년 설립된 종합건강검진기관으로 현재 광화문, 강남, 여의도 서울 3곳과 수원, 대구, 부산, 광주 지방 4곳 전국 7개 지역에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150명의 의료진과 1400여명의 직원들이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문의 : 02)3702-9069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