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KMI 한국의학연구소, 사랑나눔 봉사활동 진행

KMI 한국의학연구소, 사랑나눔 봉사활동 진행

어르신들에 대한 의료봉사, 식사보조 등과 함께 의약품, 기부금 전달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무더운 여름날이었던 지난 15일 KMI 한국의학연구소 김순이 이사장과 임직원 20명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성암장수마을 요양원과 명진들꽃마을 보육원을 찾아 KMI 사랑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KMI 한국의학연구소 김순이 이사장과 임직원이 성암복지재단의 요양시설과 보육시설을 찾아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c)시사타임즈

 

 

 

의료진과 함께 한 KMI 임직원들은 성암장수마을 요양원의 어르신들에 대한 의료봉사, 점심 식사 보조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같은 날 KMI 임직원은 명진들꽃마을 보육원도 방문하여 아이들에게서 유행 중인 수족구병에 대한 진찰과 의료지원과 함께 아이들과 간식거리를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나누었다.

 

KMI 한국의학연구소는 두 기관을 방문하며 어르신들께는 파스 등의 간단한 의약품을, 아이들에게는 간식거리를 기부하였으며 각각의 기관에 소정의 기부금 전달했다.

 

KMI 한국의학연구소는 우리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에 대한 무료검진사업, 농어촌지역에 대한 의료봉사에서부터 소외계층에 대한 기부사업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로 그 책임을 다하고 있다.

 

사랑나눔 봉사에 참여한 KMI 한국의학연구소 김순이 이사장은 “함께 사는 세상에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사랑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활동 등으로 KMI 한국의학연구소는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