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MBC 뮤직 원더풀데이, 뮤지컬 ‘시카고’ 여주인공 4인방 출연

가수 아이비, 선배 인순이에게 ‘니가 먼데!’ 소리지른 사연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뮤지컬 ‘시카고’의 4명의 여주인공, 인순이, 최정원, 윤공주, 아이비가 MBC 뮤직 ‘원더풀데이’에 출연, ‘시카고’ 공연을 원더풀데이 무대 위에서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방송되는 MBC 뮤직 ‘원더풀데이’(www.mbcplus.com/wonderful) 최고의 작품성을 자랑하는 뮤지컬 ‘시카고’ 팀의 카리스마 여자 4인방을 초청해 MC 호란, 박정아, 소유진과 함께 솔직한 토크를 나누고 방송 프로그램으로써는 최초로 시카고의 실제 공연을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이날 ‘원더풀데이’는 뮤지컬 ‘시카고’의 4명의 여주인공들이 스트레스로 열통 터지는 사연을 가진 100명의 방청객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인생 선배로서 조언과 고민을 해결해주는 시간을 마련했다.

 

평소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냐는 MC의 질문에 가수 아이비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반려동물들에게서 힘을 얻기도 하지만 ‘시카고’ 공연 중 선배 가수 인순이에게 ‘니가 뭔데!!’라고 소리를 지르는 신이 있어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 후련하면서도 죄송한 마음이 크다고 고백해 주목 받았다.

 

또한 가수 인순이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 노래방 애창곡인 ‘세상을 요지경’을 부르며 막춤을 춘다고 고백한 후, 실제 무대 위에서 무반주로 노래를 부르며 막춤의 무아지경에 빠져 녹화장을 한바탕 아수라장에 빠지게 했다.

 

한편 이번 주부터 원더풀데이는 100인 관객의 울화통 터지는 사연을 듣고 해결해주는 ‘불덩이 키워드’ 코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관객과의 즉석 소통의 시간을 다채롭게 마련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좀 더 새롭게 다가간다.

 

이날 출연한 게스트들의 더 솔직한 고백들과 뮤지컬 ‘시카고’ 라이브 공연은 오늘 낮·밤 11시 방송되는 MBC 뮤직 원더풀데이(www.mbcplus.com/wonderf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