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MBC 뮤직, 탁재훈 프로젝트 그룹 ‘퍼니치킨’ 음원 공개

MBC 뮤직, 탁재훈 프로젝트 그룹 ‘퍼니치킨’ 음원 공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탁재훈의 프로젝트 그룹이 ‘퍼니치킨’ 으로 그룹명을 확정하며 5일 낮12시, 그들이 활동하게 될 새로운 음원이 전격 공개 된다.

 

오늘 공개되는 ‘퍼니치킨’의 노래 제목은 <I need your love>로 2012년 하반기 가요계를 강타할 신나는 복고풍 리듬의 댄스 곡이며, 탁재훈이 심혈을 기울여 작곡했다.

 

코요태의 김종민과 나인뮤지스의 현아, 세라, 은지, 혜미가 작사에 참여하며 새 노래에 대한 불타는 의지를 선 보인 <I need your love>은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옛 사랑을 그리워하는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노래로 후렴 부분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포인트다.

 

              MBC 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 탁재훈 프로젝트 그룹 ‘퍼니치킨’ 앨범 자켓 이미지.

             ⒞시사타임즈

특히 그룹명 ‘퍼니치킨’은 유쾌한 사람들이 모여 대중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노래를 만들자는 뜻으로 탁재훈이 직접 작명하며 그룹에 대한 애정을 들어냈다.

 

탁재훈 총괄 새 프로젝트 그룹 ‘퍼니치킨’은 MBC 뮤직 채널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 첫 회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결성을 알리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에 등극,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서 뜨겁게 등장했다. 그간 <그여남 시즌2>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의 결성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던 ‘퍼니치킨’의 노력의 결실이 드디어 오늘 발표 되는 것.

 

한편 지난 7월31일에 깜짝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한 기자회견을 통해 탁재훈은 “음원 차트 3위 내에 들지 못하면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겠다”며 파격적인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과연 이들의 노래가 음원 차트 3위 내에 들게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되는 ‘퍼니치킨’의 스토리는 오는 9월8일 토요일 낮, 밤 11시 MBC 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 4회를 통해 공개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MBC 뮤직 홈페이지(www.mbcplus.com/music)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