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우결> 줄리엔 강과 윤세아, 무한도전 제치고 화제장면으로 뽑혀

<우결> 줄리엔 강과 윤세아, 무한도전 제치고 화제장면으로 뽑혀

이미디오, 1일∼3일까지 분야별 주말 인기 방송장면 발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주말 후유증으로 월요일을 보낸 네티즌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던 지난 주말 예능 인기장면은 예상외로 무한도전을 제치고 여심을 뒤흔든 <우결>의 줄리엔 강과 윤세아의 물놀이 장면이었다.

 

멀티미디어 검색 전문 기업 ㈜엔써즈(www.enswersinc.com)가 지난 주말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된 분야별 화제의 방송 장면들을 발표했다. 동영상 재생 공유 서비스 ‘이미디오’는 선정기준으로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사용자들 사이에서 가장 높은 재생 수를 보인 방송 영상들을 분야별로 뽑았다.

예능 프로 1위 최고 화제장면은 지난 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의 줄리엔 강과 윤세아의 물놀이 장면. 신혼 집에 입주 후 미니수영장에 나온 줄리엔 강이 윤세아를 가볍게 번쩍 들어올리는 장면이 여심을 뒤흔들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드라마 부문에서 최고 화제장면은 지난 토요일 방송된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방이숙과 천재용 아버지의 만남. 결혼을 반대하러 온 천재용 아버지에게 방이숙이 ‘천재용씨랑 결혼은 안 하지만, 10년 후 애는 5명 낳으며 시골에 살고 싶다’고 말해 평소 손자에 대한 기대감이 컸던 천재용 아버지의 호감을 샀던 장면이 네티즌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며 주말 방송프로를 통틀어 가장 높은 재생 수를 보였다.

 

다음으로 음악 프로 최고 장면은 SBS 인기가요에서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싸이의 강남스타일 공연이 차지했다. 싸이의 무대에 국민여동생 아이유가 깜짝 등장하여 함께 말춤을 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뉴스·토론 분야에서는 지난 5월에 방송되었던 tvN <백지연의 끝장토론 시즌2>의 진중권 교수와 윤정훈 목사의 토론장면이 온라인 상에서 공유되며 다시 화제가 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토론에 중 나온 윤정훈 교수의 ‘우리나라는 그 동안 동성애 청정지역이었다.’말은 네티즌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었다.

 

기타 화제가 된 영상으로는 미국 NBC의 유명 토크쇼 ‘제이 레노의 투나잇쇼’에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을 패러디한 장면이었다. 이 영상은 전문 댄서가 싸이의 춤을 추는 장면을 대선 후보 미트 롬니의 얼굴에 합성하여 폭소을 자아낸 것으로, 싸이의 국제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미디오가 발표한 분야별 주간 화제의 방송 장면들을 포함, 보다 자세한 영상들은 엔써즈 이미디오의 공식 홈페이지(www.imideo.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