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MG새마을금고 공식블로그 ‘미소머금고’ 이벤트 진행

MG새마을금고 공식블로그 ‘미소머금고’ 이벤트 진행

7월30일까지…더운 여름 행복한 에피소드 사연 남기기



[시사타이즈 = 박시준 기자] ‘미소머금고’ 새마을금고 공식블로그 통해 참여(blog.naver.com/kfcc_no1) 새마을금고가 7월 ‘오늘 당신의 웃을 일은 무엇인가요? 라고 화두를 던지며 “오늘하루도 미소머금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마을금고 이벤트 페이지. ⒞시사타임즈



새마을금고 공식블로그인 ‘미소머금고’는 경제 및 정책, 재테크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달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블로그를 찾는 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더운 여름 미소를 머금을 만큼 행복한 에피소드를 남기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새마을금고의 공식 블로그에 서로이웃 신청을 한 후, 오늘 하루를 행복하게 한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 공식 블로그의 다른 글들을 스크랩하거나 공감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등에게는 도미노피자와 콜라 세트 △3등에게는 메가박스 2인 팝콘패키지를 선물한다. 그 외 파리바게트 상품권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새마을금고중앙회 홍보실은 “더운 여름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는 것만으로 미소를 머금고 행복한 여름나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이벤트로 고객들의 다양한 공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새마을금고는 공식 블로그에서는 서민 경제에 도움이 되는 각종 경제 및 금융 소식을 전하며 다양한 정책들을 소개하고 있다. 더불어 새마을금고 블로그 대학생 기자단 20비타민의 활약상도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는 7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마을금고 공식 블로그인 ‘미소머금고’(http://blog.naver.com/kfcc_no1)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은 31일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