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e해법수학,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자선바자회 개최

e해법수학,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자선바자회 개최

e해법수학 수원지사 BIG 바자회 3년째 수익금 전액 기부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해법에듀(사장 소대봉)의 초중등 수학 전문브랜드 e해법수학이지난 31일 소외된 지역 불우 아동을 위한 ‘e해법수학 BIG 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했고 5일 밝혔다.

 

 

 

▲e해법수학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자선바자회 현장 (사진제공 = e해법수학) ⒞시사타임즈

 

 

 

 

이번 ‘e해법수학 BIG 바자회’는 e해법수학 수원지사에서 지역 불우 아웃들을 위해 2013년부터 진행한 행사로 올해 3회를 맞이했다. 특히 올해는 KOICA 협력 NGO 단체인 월드 베스트 프렌드와 공동 주최하여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약 100여 명의 e해법수학 수원지역 원장님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한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물품과 풍성한 먹거리 뿐만 아니라 많은 이벤트와 축하공연으로 참여하는 이들에게 유익함과 즐거움까지 선사하여 나눔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기회가 됐다.

 

이번 ‘BIG 바자회’를 주최한 수원지사의 이목심 지사장은 “많은 분들께서 이렇게 자리를 빛내주셔서 바자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수 있게 기쁘다”며 “오늘 행사의 수익금이 전액 모두 형편이 어려운 지역 아이들 더 나아가 케냐 아이들을 위해 쓰인다고 하니 더욱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계기를 바탕으로 더욱 적극적인 봉사활동에 자원하여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 볼 계획이다”고 말했다.

 

e해법수학 나상균 단장은 "날씨가 쌀쌀해 지는 만큼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이 더욱 필요하다”면서 “앞으로도 e해법수학은 매년 지역 자선바자회를 개최하여 지역 내 불우한 이웃의 교육 환경 개선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e해법수학 수원지사는 이번 BIG자선자바회에서 발생한 수익금을 지역 아동뿐만 아니라 아프리카 케냐 어린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