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푸에르자 부르타>, 국내 최초 옥타곤 콜라보레이션 파티진행

<푸에르자 부르타>, 국내 최초 옥타곤 콜라보레이션 파티진행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국내에서 가장 핫 한 공연과 클럽이 만났다. 크레이지 퍼포먼스 <푸에르자 부르타>와 클럽 ‘옥타곤’이 그 주인공.

 

오는 5일 강남에 위치한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되는 <푸에르자 부르타 X 옥타곤 콜라보레이션 파티>는 국내최초로 공연과 함께 진행하는 클럽파티로 <푸에르자 부르타> 배우들의 댄스 쇼케이스를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쇼케이스 일자를 기준으로 <푸에르자 부르타> 입장 팔찌를 찬 사람은 12월24일, 31일을 제외한 목, 금, 토요일에는 ‘옥타곤’ 입장이 가능한 이색 제휴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선하고 독특한 공연으로 젊은 관객층을 사로잡은 <푸에르자 부르타>는 월드클래스 TOP 12위에 랭크된 서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클럽, ‘옥타곤’과의 콜라보파티를 진행하며, 관련업계 관계자는 “무대와 객석을 경계를 허문 독특한 공연답게 클럽이라는 자유롭고 트랜디한 장소에서 새로운 관객층을 공략하는 좋은 본보기”라 말했다.

 

한편 <푸에르자 부르타>는 지난 11월28일 여의도 63시티에서 진행한 ‘제21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뮤지컬 부문 외국작품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연말 수많은 라이선스 작품들 사이에서 무대와 객석의 경계가 없는 신선한 인터랙티브 퍼포먼스로 호평 받은 <푸에르자 부르타>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형 공연인 점이 강점이며, 국내에서 공연되는 레퍼토리에 식상해 하며 보다 색다른 공연을 즐기기를 희망하는 젊은 관객들의 수요에 부합되는 공연으로 국내 공연시장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주목 받고 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