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황매산철쭉제’서 다양한 행사 진행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황매산철쭉제’서 다양한 행사 진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이하 ‘사업단’)은 오는 5월13일까지 열리는 ‘황매산철쭉제’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c)시사타임즈

올해로 22회를 맞은 ‘황매산철쭉제’는 매년 축제 기간에 1일 최대 5만 명의 인파가 몰리는 대축제다.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은 많은 사람들에게 합천밤을 알리고자 이번 축제에 참여한다. 사업단은 ‘합천구석구석 앱 출시 기념 이벤트’, ‘룰렛을 돌려라!’, ‘율피 주물럭비누, 디퓨저 만들기’ 등의 3가지 행사로 군민 및 관광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최근 사업단은 합천군의 유명 관광자원을 소비자들과 쉽게 공유하기 위해 앱을 개발했다. 사업단은 앱을 개발함과 동시에 ‘황매산철쭉제’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합천군 특산물인 밤과 율피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는 것.

 

사업단의 이다솔 국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6차 산업 뿐 아니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합천구석구석 앱 출시 기념 이벤트’는 합천의 주요 관광지를 쉽게 즐길 수 있는 ‘합천구석구석’ 앱 출시를 기념해 열린다. 이벤트는 앱을 다운로드하여 회원가입한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선착순으로 율피떡 또는 아메리카노 음료 교환권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사업단은 ‘룰렛을 돌려라!’로 다양한 상품과 함께 군민 및 관광객과 만난다. ‘룰렛을 돌려라!’는 행사 기간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2회 운영된다. ‘율피 주물럭비누, 디퓨저 만들기’ 행사에서는 합천밤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거리가 군민 및 관광객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