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감사 송년회 개최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감사 송년회 개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고양시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 영)은 지난 12월14일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복지향상 및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결실을 나누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230여명의 자원봉사자 및 지역인사들이 함께 한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축하무대가 준비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고양시청 복지정책과 성창석 과장이 색소폰 연주를 선보이며 훈훈함을 더했다.

 

자원봉사자 송년회에 참여한 김선영(가명, 51세)봉사자는 “내가 가진 작은 부분을 누군가에게 나눌 수 있다는 사실이 기쁘고 감사하다. 이 곳에 모인 모든 봉사자들이 한 마음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지역사회를 돌아보며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 이들이 더 많아지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 영 관장(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은 “2016년 한 해 동안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관심과 사랑을 아끼지 않고 나눠주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2017년에도 소중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활동을 제안하여, 더불어 잘 살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