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국가와 민족을 위한 국회 신년릴레이기도회 은혜롭게 마쳐

국가와 민족을 위한 국회 신년릴레이기도회 은혜롭게 마쳐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가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국회 신년릴레이기도회가 12일 시작하여 23일까지 국회 본관 기도실에서 2주간 진행됐다.

 

 

홍문종 회장이 국회 신년릴레이기도회 개최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 ⒞시사타임즈

 

국회조찬기도회(회장 홍문종 의원)가 주최하고 (사)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회장 감경철 장로)가 후원하여 최초로 드려진 이번 기도회는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각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 기독국회의원과 국가조찬기도회 임원들이 참석하여 은혜롭게 마쳤다.

 

국회조찬기도회 회장인 홍문종 의원, 부회장 박병석 의원, 총무 박윤옥 의원, 정세균의원, 손인춘 의원을 비롯하여 기독국회의원들과 국가조찬기도회 회장인 감경철 장로, 수석부회장 채의숭 장로, 부회장 박래창 장로, 김명규 이사, 김영규이사, 이승관 이사, 권오형 이사, 손영수 감사를 비롯한 임원들과 정균양 사무총장, 장헌일 총무위원장이 참여 했다.

 

국회 신년릴레이기도회 합심기도를 인도한 장헌일 제47회 국가조찬기도회 총무위원장(한국기독공공정책개발연구원 원장)은 ‘국가 발전과 민족화합을 위해’, ‘국회와 국회조찬기도회를 위해’, ‘제47회 국가조찬기도회가 은혜롭게 준비되도록’, ‘한반도 평화 통일을 위해’, ‘한국교회 연합과 거룩성 회복을 위해’ 기독국회의원들과 함께 합심하여 나라를 하나님 손에 의탁하며 뜨겁게 기도했다.

 

이번 국회신년릴레이 기도회를 주관한 홍문종 회장은 “2015년은 분단70년과 광복70년을 맞아 통일 원년으로 삼아 이 땅에 하나님이 주시는 진정한 화해와 평화 그리고 통일을 간구하는 뜻 깊은 기도회다”면서 “이 기도의 횃불이 지속되도록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2월에는 김영삼 전 대통령과 김종필 전 국무총리를 비롯한 역대 기독국회의원을 초청하여 제50주년 국회조찬기도회 기념 예배를 드리며 나라와 민족을 위한 국회기도의 횃불을 이어 갈 예정이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