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나라와 서울시를 위한 국가조찬기도회 헌신예배 열려

나라와 서울시를 위한 국가조찬기도회 헌신예배 열려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국가조찬기도회 헌신예배가 지난 7월7일 신길교회에서 ‘나라와 서울시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드려졌다.



1 부 헌신예배는 CTS회장인 감경철 장로의 사회로 (주)유니온 화성 회장인 김영규 장로가 갈라디아서 5장13절부터 15절까지 성경봉독한 말씀과 함께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는 <자유를 위하여>라는 제목으로 설교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산골짜기 성도들의 눈물 어린 기도가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들었다”며 “진정한 자유는 예수그리스도다. 진리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온전히 의지할 때, 이 나라와 민족은 더욱 번영할 것”이라고 설교했다.

 

이 어 가정문화원 이사장인 두상달 장로는 “오직 하나님을 겨외하며 지혜를 구하는 국가지도자가 되자”고 기도 했으며 특별기도 순서로는 COPION 총재 이배용 집사가 “분열과 소모전으로 힘들어지고 있는 대한민국을 불쌍히 여겨 깨끗하고 평화로운 나라로 만들어 달라”고 기도하였고, 삼원기업 회장인 김윤중 장로가 “한국교회의 영적 각성과 부흥”을 위해 기도했다.

 

끝으로 강남미인성형외과원장 정일봉 목사는 카메룬 등 아시아 아프리카 선교를 위한 헌금기도를 백석대학교 설립자 장종현 목사의 축도로 헌신예배를 모두 마쳤다.

 

2부 위촉식은 국가조찬기도회 사무총장인 장헌일 장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신길교회 이신웅 목사에게 김명규 회장이 자문위원회 위촉패를 전달했다.

 

이신웅 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세계 복음화의 사명으로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할 것” 이라고 말했다.

국가조찬기도회 회장 김명규 장로는 “동성애를 옹호하는 차별금지법안 등 비 성경적인 법을 없애는데 힘을 기울일 것과 나라와 민족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하자”고 강조했다.

 

국회조찬기도회 회장인 황우여 장로는 축사에서 “하나님이 주신 아름다운 선물인 교회와 국가를 위해 쉬지 말고 기도해야 한다”고 전했다.

 

국가조찬기도회 전 회장인 박성철 장로는 격려사를 통해 “이 나라가 이처럼 발전한 것은 45년 동안 국가조찬기도회 회원을 비롯한 한국교회 성도들의 눈물어린 기도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알렸다.

 

이날 국가조찬기도회 임원을 비롯 각계각층 지도자와 성도들 1천 명이 참석하여 나라와 서울시를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양동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