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네파, 우산 커버로 만든 레인트리 캠페인 영상 공개

네파, 우산 커버로 만든 레인트리 캠페인 영상 공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네파가 기존의 일회용 비닐 우산 커버를 재사용이 가능한 자투리 방수 원단으로 만든 우산 커버로 대체해 친환경 도시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4일 공개했다.

 

 

▲네파 레인트리 캠페인 영상(사진제공=네파). ⒞시사타임즈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서울 시내 주요 건물에 설치된 나무 모양의 레인트리조형물을 접하고 실제 사용해 보는 시민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업사이클링 우산 커버는 초록 잎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다 사용한 우산 커버를 레인트리에 걸면 마음까지 산뜻해 지는 청량한 느낌의 초록 빛 나무가 완성된다.

 

 

비가 오는 서울을 감성적으로 담고 있는 영상은 단순 제품 또는 캠페인 소개가 아닌 일반 시민들에게 전하는 환경보호에 일조하고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어 의미가 크다. 삭막한 도심에 놓여진 레인트리는 마치 설치 미술을 연상케 해 심미적인 기능으로 도심 환경에도 좋은 효과를 줄 것으로 보인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이번에 공개한 레인트리 캠페인 영상은 소비자에게 보다 감성적이고 따뜻하게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제작되었다많은 기업들이 73‘1회용 비닐봉투 안 쓰는 날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비닐 사용 줄이기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고 네파 또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이번 레인트리와 같은 친환경 캠페인에 앞장 서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파는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722일까지 레인트리캠페인 관련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풍문고, 국립중앙박물관, 성수동 어반소스 등 레인트리가 설치된 장소를 찾아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숙박권, 물받이 우산, 네파 티셔츠 등을 전달하는 이벤트와 캠페인 응원 댓글을 남기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