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노홍철, 결혼 계획 발표…“결혼은 2년 후…”

노홍철, 결혼 계획 발표…“결혼은 2년 후…”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8월14일 KBS 2TV ‘생생정보통 플러스 연예시대’에 방송된 ‘코카콜라 해피 에너지 캠프’ 현장 인터뷰에서 결혼계획과 자신만의 행복해지는 비결을 밝혀 화제다.

 

 

KBS 2TV ‘생생정보통 플러스 연예시대’ 방송 화면 ⒞시사타임즈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은 ‘하하의 결혼과 득남 소식이 부럽지 않느냐’는 질문에 대해 “부럽긴 하지만 자유로움도 그 못지않은 큰 행복”이라며 “혼자 사는 라이프를 2년 정도는 원 없이 누린 후 결혼을 생각해 볼 것”이라고 짜릿하고 에너지 넘치는 솔로 생활에 대해 만족을 표했다.

 

노홍철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된 코카콜라 영업용 냉장고에 대해서는 “일반 냉장고 쓰는 것보다 개성 있는 영업용 냉장고를 사용하고 싶었다”면서 “소장하고 있는 예쁜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보면 음료 마시는 순간에도 행복하다”고 밝혔다.

 

또한 노홍철은 ‘반복된 일상 속에서 해피에너지를 얻고 싶어하는 청소년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으로 “10대 때는 가장 호기심이 많고 에너지도 절정인 시기. 그럴 땐 딴 거 없이 무조건 하고 싶은 것을 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실수든 실패든 많이 해봤으면 좋겠다”며 “‘~하지 마라’에 얽매이지 않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즐겁게 하는 것이 해피에너지를 얻는 최고의 방법이자 행복한 삶으로 나아가는 길”이라고 진심어린 조언을 해 청소년들에게 긍정의 힘을 제공했다.

 

 

 

코카콜라 해피에너지 캠프 현장 ⒞시사타임즈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노홍철을 비롯해 박명수, 하하, 정형돈이 짜릿한 일상을 즐기고 싶은 청소년들에게 행복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코카콜라 해피에너지 캠프 현장’에 참석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들은 1박2일 일정으로 캠프에 참석한 100여명의 10대 청소년들과 ‘닭싸움’, ‘몸으로 말해요’, ‘코카콜라 캔 높이 쌓기’ 등의 게임을 함께하며 짜릿하면서도 해피 에너지가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