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타블로-이하이 뮤비 ‘색다른 FLY’ 유튜브 조회수 12만 돌파

타블로-이하이 뮤비 ‘색다른 FLY’ 유튜브 조회수 12만 돌파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코카콜라사의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www.youtube.com/user/chglaceau)의 특별함이 담긴 글라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며 고공행진 중이다.

 


               타블로-이하이 뮤비 ‘색다른 FLY’ ⒞시사타임즈



지 난주 글라소 비타민워터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chglaceau)을 통해 전격 공개된 글라소 뮤직비디오 ‘색다른 FLY’는, GD와 함께 글라소 피플로 활동 중인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이하이가 ‘G-CREATOR’의 뮤직 콜라보레이션을 담당한다고 알려져 공개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아왔다.

 

글라소의 특별함과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반전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영상으로 엮은 ‘색다른 FLY’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게재 1주일 만에 조회수 12만 건을 돌파하는 등 네티즌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태.

 

에 픽하이의 히트곡인 ‘FLY’를 리믹스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버전으로 탄생시킨 타블로&이하이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창조적인 생각과 특별함으로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CREATOR (cultural creative class)’의 일상을 묘사하며 유쾌하면서도 재기 발랄한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어쿠스틱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미디어템포로 에픽하이와는 차별화된 개성을 보여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뮤직 ‘색다른 FLY’는 둘의 하모니가 절정을 이뤄 원곡에 비견해도 손색없는 음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the theme of this is ‘be unconventional’”, “전 글라소 비타민워터 X FLY가 더 나은 것 같아요”, “글라소 비타민워터 X FLY 그냥 필이 팍”이라고 말했다.

 

코 카콜라 관계자는 “YG의 실력파 아티스트이자 G-CREATOR의 프로젝트 디렉터인 지드래곤과 함께 글라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타블로 & 이하이’와 함께 글라소 뮤직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스타일리쉬하고 크리에이티브한 글라소의 특별함이 두 아티스트의 개성과 함께 묻어나 좋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한 것 같다. 트렌디한 크리에이터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세상의 하나뿐인 콜라보레이션 음악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버전으로 리믹스된 ‘색다른 FLY’ 곡은 지난 달 5일, ‘Be 글라소! 색다른 파티!’에서 선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됐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