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서울 사랑의열매, 기초복지 지원사업으로 18억5천만원 지원

서울 사랑의열매, 기초복지 지원사업으로 18억5천만원 지원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사랑의열매)는 기초복지 사업의 일환으로 사회복지 생활시설 및 준 생활시설에 혹서기·혹한기 냉난방비 18 5천만원을 지원했다.

 

▲24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전달식장에서 김수진 서울시그룹홈지원센터 소장, 최현진 서울시여성폭력피해지원시설협의회 부회장, 신혜영 서울사랑의열매 사무처장, 김일부 서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대외협력위원장(왼쪽부터)이 함께 지원사업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사랑의열매). ⒞시사타임즈

 

 

24일 서울사랑의열매 회관에서는 신혜영 서울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최현진 서울시여성폭력피해지원시설협의회 부회장, 김수진 서울시그룹홈지원센터 소장, 김일부 서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대외협력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기초복지 지원사업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전달되는 배분금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공공요금 상승으로 인한 사회복지시설 운영에 어려움이 가중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복지시설의 혹서기·혹한기 냉난방비를 지원하게 된다. 이는 작년보다 8억원 늘어난 규모이다.

 

이번 지원금은 여성, 노숙인, 장애인, 아동·청소년 시설에 전달되어 사회복지주거시설을 중심으로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에너지 취약계층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게 된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사랑의열매는 지역사회 내 사회문제를 발굴하여 신속하게 지원하는 기초복지 지원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사회복지 현장과 함께하는 서울 사랑의열매가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초복지 지원금은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서울시여성폭력피해지원시설협의회(여성 2개소) 서울노숙인시설협회(노숙인 1개소) 서울시정신재활시설협회 서울특별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 서울시장애인소규모복지시설협회 서울시그룹홈지원센터(장애인 4개소)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서울특별시협의회(아동 2개소) 협력기관을 통해 생활시설들에 전달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