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마운트 TV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16좌 시즌2, 북한산 편’ 17일 방송

마운트 TV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16좌 시즌2, 북한산 편’ 17일 방송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마운틴TV는 오는 17일 목요일 저녁 7시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16좌 시즌2 4좌 북한산 편’을 통해 이날의 산행과 참가자들의 이야기를 방영한다.


엄홍길과 함께 하는 도전16좌 엄홍길 대장과 원정대원들 ⒞시사타임즈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16좌 시즌2’는 SK Btv(ch 261), LG U+ tv(ch 69), olleh KT(ch 268) 에서 볼 수 있으며, 전국 지역케이블 채널번호는 마운틴TV 홈페이지(www.mountain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안내는 마운틴TV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티빙과 에브리온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지난 달 27일 대한민국 대표 명산, 북한산에서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한국명산 16좌’의 네 번째 산행이 진행됐다. 이 날 엄홍길 대장과 함께 전국에서 모인 2,000여 명의 대원들이 함께했다.

 

이 날은 엄홍길 대장과 함께 북한산을 오르며 제대로 힐링의 정점을 찍었다. 대원들 각자 힐링하는 자신만의 방법이 있지만 자연과 함께 호흡을 하고 그 속에서 확 트인 전경을 보며 좋은 공기를 마시니,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는 대원들이다.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 16좌 시즌2’는 엄홍길 대장과 매월 초 밀레 전국매장을 통해 참가신청을 마친 원정대가 대한민국 명산을 찾아 한 달에 한 번씩 총 16개의 국내 명산을 찾는다. 다음 5좌는 오는 18일 덕유산국립공원에서 진행된다.

 

힐링이 필요할 때 무엇을 하느냐는 질문에 대한 엄홍길 대장의 답이다.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