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뮤지컬 ‘모차르트!’, 일주일 공연 연장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탄탄한 스토리와 웅장한 음악, 화려한 캐스팅으로 올 여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뮤지컬 <모차르트!>가 공연 기간을 일주일 연장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당초 7월10일부터 7월28일까지만 공연할 예정이었지만, 짧은 공연 일정을 안타까워하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8월4일까지 공연 기간을 늘린 것. 특히 2012년에는 <모차르트!>의 지방 투어가 예정되어 있지 않아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하는 1달 여간의 기간이 2012 화려한 캐스트의 무대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작사인 EMK뮤지컬컴퍼니에서는 “<모차르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관객 분들이 세종문화회관에서 다시 공연된다는 소식에 반가워하면서도 공연 기간이 너무 짧아 아쉽다는 의견들을 주셨다. 오랫동안 <모차르트!>를 기다려주시고, 변함없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관객 분들께 단 며칠이라도 더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다행스럽게도 공연장 측과 조율이 원만하게 진행되어 최종적으로 연장 공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18세기 천재음악가 모차르트를 당대 최고의 대중 스타로 표현해낸 새로운 시각으로 그의 인생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2010년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3,000석을 가득 메우고, 매 회 전 석 기립박수 받을 만큼 관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으며, 2011년 재공연까지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11개의 트로피를 받아 작품성 또한 인정받았다.

 

7월29일부터 8월4일까지의 연장 공연 총 9회차에 대한 예매는 오는 7월3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예매사이트(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공연은 7월10일부터 8월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며 7월3일 마지막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