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러, 호러 열풍 잇는 핼러윈 파티 ‘좀비 인 뉴욕’ 개최
10월28일~29일 홍대 위치한 공식 팝업스토어서 진행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매년 핼러윈(할로윈) 파티를 선도해 온 밀러의 올해 핼러윈 파티 키워드는 바로 ‘뉴욕’과 ‘좀비’다.
미국 대표 프리미엄 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가 오는 10월28일과 29일 이틀간 서울 홍대 인근에 위치한 공식 팝업스토어(서울 마포구 서교동 367-6)에서 ‘밀러 핼러윈 파티 2016’을 개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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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밀러 핼러윈 파티 2016의 테마는 ‘좀비 인 뉴욕’이다. 최근 영화 ‘부산행’, 드라마 ‘워킹데드’ 등 거센 좀비 열풍을 반영해, 직접 핼러윈 좀비로 변신하고 거리를 누비는 독특한 바 호핑(Bar hopping) 파티를 준비했다.
밀러는 매년 바 호핑, 가면무도회 등 독특한 콘셉트로 핼러윈 파티를 주도해왔다. 올해는 뉴욕 콘셉트의 공식 팝업스토어 ‘바이닐 시티’가 좀비에게 점령당했다는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을 접목해 눈길을 끈다.
먼저, 핼러윈 파티는 홍대 KT&G 상상마당 옆에 위치한 밀러 팝업스토어 ‘바이닐 시티’에서부터 시작된다. 섬뜩한 비주얼의 핼러윈 푸드와 부드러운 밀러 맥주로 구성된 ‘밀러 좀비 세트’를 즐긴 후 각종 기이한 분장과 메이크업을 통해 뉴욕을 점령한 좀비로 변신하게 된다.
좀비로 변신한 이후에는 타임스퀘어, 브루클린 등 뉴욕 대표 지역으로 꾸며진 핫 플레이스를 돌며 좀비 트릭쇼, 타로 카드점, 좀비 클럽 등 독특한 좀비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투어를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뉴욕행 티켓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밀러 관계자는 “올해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호러 열풍에 주목해 뉴욕을 점령한 좀비를 파티 콘셉트로 정했다”며 “좀비 메이크업 및 쇼 등 평소 경험할 수 없는 이색 프로그램으로 2030 젊은 층을 만족 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밀러 핼러윈 파티 2016 티켓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사전 판매된다. 핼러윈 푸드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27일까지 티켓 링크를 통해 60% 할인으로 판매된다. 또한 푸드와 맥주, 이벤트 참여가 모두 가능한 티켓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미국 대표 프리미엄 맥주인 밀러는 지난 달 뉴욕 콘셉트의 공식 팝업스토어 ‘바이닐 시티’를 오픈했다. 뉴욕 도시 특유의 트렌디함과 문화를 반영해 지금까지 3천 명의 발길을 이끌었으며, 압도적인 흥행에 힘입어 팝업스토어 운영기간을 한 달 더 연장한다. 핼러윈 데이를 맞이해 10월28일과 29일 이틀 동안에는 ‘좀비 인 뉴욕’을 주제로 한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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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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