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성훈 팬들, SBS <열애> 제작진에 달콤한 감동 선사

배우 성훈 팬들, SBS <열애> 제작진에 달콤한 감동 선사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성훈의 팬들이 ‘열애’ 제작진들에게 달콤한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제공: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에서 강무열로 분해 무심한 듯 세심한 냉온남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여심(女心)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성훈의 일본 팬클럽에서 ‘열애’ 제작진들을 위한 100여인분의 간식을 선물한 것.

 

지난 5일 오후 탄현에 위치한 SBS 세트장에 성훈(강무열 역) 앞으로 도착한 간식 상자에는 호두과자와 파이를 비롯한 각종 간식이 담겨 있어 바쁜 촬영 스케줄로 피곤에 지쳐있었던 제작진들에게 그 무엇보다 달달한 에너지를 보충해줬다는 후문.

 

특히 이날 국내가 아닌 일본 팬클럽에서 제작진들을 위해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은 국내를 넘어서 新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성훈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했다고.

 

또한 사진 속 가지런히 진열된 간식 상자 앞에 서서 해맑은 미소와 함께 브이를 그리고 있는 성훈은 붕대와 반창고 분장에도 빛이 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다시 한 번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성훈은 “먼 곳에서 저와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한 정성어린 선물을 준비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팬 분들이 보내주시는 응원만큼 더욱 멋지고 강렬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열애’에서 성훈은 갈 데 없는 처지인 최윤영(한유정 역)과 목장에서 함께 지내기 시작, 이를 질투하는 심지호(홍수혁 역)와의 짜릿한 삼각로맨스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착한남자와 나쁜 남자를 오가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는 성훈의 열연은 매주 토, 일 밤 8시45분에 방송되는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