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사이버홍보단 1기 발대식 개최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사이버홍보단 1기 발대식 개최

모든 연령이 참여할 수 있는 관객심사단 500명 모집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어린이·청소년 영화 축제인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가 지난 22일 성북아트홀에서 ‘사이버홍보단’ 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사이버홍보단’은 영화제가 열리기 전 사전 준비기간과 영화제가 열리는 기간 동안 SNS 등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연령의 관객층에게 영화제에 대해 알리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6월22일 진행된 발대식에서 ‘사이버홍보단’은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영화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사이버홍보단’의 필수 항목인 SNS 활용에 관련된 전문가 교육이 진행됐다. 교육에 이어 첫 번째 미션으로 각자 준비한 내가 생각하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내가 생각하는 기발한 홍보방안에 대해 소통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이버홍보단’은 첫 번째 미팅을 통해 기획팀, 취재/기사작성팀, FT팀, New Media팀, 동영상팀으로 나눠 체계적으로 운영된다.

 

발대식과 동시에 활동을 시작하게 된 ‘사이버홍보단’은 영화제가 끝나는 날까지 SNS를 통해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에 대해 알리고, 우리 사회가 청소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주력하게 된다.

 

또한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관객의 질문에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는 등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를 찾는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