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서울문화재단, ‘우리의 삶에 예술은?’ UCC 공모전 개최

서울문화재단, ‘우리의 삶에 예술은?’ UCC 공모전 개최

총상금 300만 원, 수상작은 향후 오프라인 전시회도 예정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조선희)은 예술의 힘으로 ‘함께 키우는 예술’에 관한 시민 인식을 높이기 위해 ‘우리 삶에 예술이 없다면?’이라는 주제의 UCC 공모전(이하 ‘공모전’)을 오는 9월11일까지 진행한다. 공모전 총상금은 300만 원이며, 공모작은 향후에 오프라인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노래, 춤, 그림, 사진, 영상, 만화, 광고포스터 등 주제를 자유롭게 표현한 이미지 또는 영상물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앞서 지난달 30일, 서울문화재단은 아이디어팩토리(대표이사 김현조)와 문화예술 후원문화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양해각서(MOU)를 체결해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예술후원 캠페인 추진에 협력하기로 했다.

 

서울문화재단 한지연 제휴협력실장은 “이번 UCC 공모전은 우리의 삶 속에 자리잡고 있는 ‘예술’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 목표”라며 “문화예술에 관심 있는 기업과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예술후원이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은 예술로 활기찬 삶을 만들고 싶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품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ideafactory@bogonco.com)로 지원할 수 있다. 전문가평가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에게는 1등 100만 원(1팀), 2등 50만 원(2팀), 3등 20만 원(5팀), 4등 부상(15팀)이 지급되며, 수상작은 내달 21일(월) 온라인을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모전 페이스북(www.facebook.com/mylifeanda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6080-7120, 02)3290-705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조미순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