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연극 ‘옥탑방고양이’ 팀, 유기묘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다

연극 ‘옥탑방고양이’ 팀, 유기묘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다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연극 옥탑방고양이팀이 유기동물 입양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 팀이 지난 1일과 8일, 유기묘 사료 후원 및 단체봉사를 전개했다. (사진제공 = 악어컴퍼니 홍보팀) (c)시사타임즈




유기묘 후원 캠페인 “#겨양아사랑해를 진행 중인 연극 옥탑방고양이팀이 지난 1일과 8일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에 위치한 Thank you 센터를 방문하여 유기동물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목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달성 시 배우들과 함께 봉사활동 및 사료 기부를 하겠다고 밝혔던 옥탑방고양이팀은 해시태그 1000개를 달성하여 약속대로 1일과 8, 출연배우 김정문-이유나-최인규-진슬-이은주-박상운-최미화를 비롯한 직원과 스텝 총 18명이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최미화 배우는 가벼운 마음으로 왔는데 막상 아이들의 눈을 보니 가슴이 너무 아팠다.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캠페인 홍보에 더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날 내추럴발란스코리아에서 울트라프리미엄 W.B.H &연어 Cat포뮬라사료 150kg을 후원했다.

 

답십리 Thank you 센터는 동물권단체 CARE에서 운영하는 구호동물 입양시설이며, 말 못하는 동물들의 대변자로서 구호활동 및 입양, 보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연극 옥탑방고양이2010년 초연 당시 전석 매진행렬로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이후 창작연극 사상 최단기간 7,000회 돌파, 재관람 관객 2만 명 돌파, 관객 평점 9.5, 2012년부터 2017년까지 연간 연극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6년 연속 1위 영예를 얻은 대한민국 대표 수작으로 관객에게 평가 받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