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이미지극 ‘또르륵...똑.똑. 물방울들’, 노원문화예술회관서 펼쳐진다

이미지극 ‘또르륵...똑.똑. 물방울들’, 노원문화예술회관서 펼쳐진다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노원문화예술회관(관장 김승국)은 소공연장에서 10개의 국어로 번역된 ‘이미지극 <또르륵...똑.똑. 물방울들>’을 다섯 차례에 걸쳐 공연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 7월25일을 시작으로, 26일과 27일까지 총 5회 공연을 한다.

 



▲이미지극 <또르륵...똑.똑. 물방울들> 공연 장면 (사진제공 = 극단 즐거운사람들) (c)시사타임즈

 

<또르륵...똑.똑. 물방울들> 작품은 2018 양주문화예술회관 상주단체인 전문예술단체 ‘극단 즐거운사람들‘(예술감독 김병호)의 초청작이다. 이미지를 통해 아동의 창의성과 예술세계를 끊임없이 탐구한 이탈리아 아동극 전문극단 ‘라 소시에타 델라 시베타’의 작품으로, 10개 국어로 번역된 작품이다.

 

특별히 <또르륵...똑.똑. 물방울들>은 2008년 아일랜드에서 열린 제 8회 ‘세계의 이탈리아어 주간’에 소개되었으며 2010년 영국에서 열린 ‘국제 지방 투어 포럼 연례회의’와 테이크 오프 아동극 축제에서 쇼케이스로 선보였다.

 

<또르륵...똑.똑. 물방울들>은 목마른 30마리의 낙타가 물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다. 극 중 두 명의 배우가 단순한 움직임과 짧은 대사로 어린이들이 넘치는 물이 흐르는 소리와 한 방울씩 모이는 물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이끈다. 비가 내릴 때의 그 기쁨의 순간을 기다리는 목마른 낙타의 모습을 연기함으로써 아이들에게 물의 소중함을 일깨워준다.

 

극 관계자는 “<또르륵...똑.똑. 물방울들>이 무대 위에서 펼치는 침묵과 행동으로 관객들과 배우들이 상호교류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문의 : 02)972-107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