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건강

이재성 원장, 중국 자궁 질환 전문 웹 사이트서 주목해

이재성 원장, 중국 자궁 질환 전문 웹 사이트서 주목해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이지스여성의원(대표원장 이재성 원장, 이하생략)은 중국 자궁질환 전문 웹 사이트인 ‘99子宫网(www.99zigong.com, 이하생략)’에서 하이푸 시술 산부인과 전문의 이재성 원장의 최근 동정을 중요한 뉴스(重要新闻)로 다루었다고 밝혔다.

 

 

 

 

 

▲(위) 99子宫网에서 국내 의료기관과의 협력 내용을 다루고 있다. (아래) 이재성 원장이 EBS 육아멘토 선정 관련한 소개 (사진제공 = 이지스여성의원) (c)시사타임즈

 

 

 

 

 

‘99子宫网’에서는 이재성원장과 이지스여성의원이 서울대병원, 삼성의료원, 아산병원등 국내 최고 의료기관과 함께 자궁근종과 자궁선근증 하이푸 시술 발전을 위한 협력 내용들과 ‘EBS 육아멘토’ 선정 등 최근 동정들을 중요 뉴스로 다루었다. 또 이지스여성의원을 하이푸 의료기술 개발기관인 ‘충칭 하이푸 메디컬센터’가 한국에 첫 번째로 지정한 ‘국제 하이푸 교육 및 연구기관’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99子宫网’은 중국의 의사들이 자궁근종 등 자궁질환에 관한 정보와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중국정부 공인 인터넷 웹 사이트로 알려져 있다.

 

이재성 원장은 “그동안 중국과 대만 산부인과 학회에서 자궁근종 및 자궁선근증 하이푸 시술 효과에 대해 발표를 많이 해서 얻은 결과인 것 같다”며, “해외에서도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이푸 시술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성 ‘이지스여성의원’ 원장은 FIGO국제산부인과연맹과 AOCOG아시아오세아니아산부인과학회에서 인정하는 산부인과 하이푸 시술 전문의로 최근에 발표한 ‘하이푸 시술’ 관련 논문을 국제학술지 ‘Ultrasonics Sonochemistry(IF 4.556)’와 ‘Journal of Korean Medical Science(IF 1.256)’에 등재시켜 늘어나고 있는 하이푸 시술 병원과 의료진을 위한 공신력 있는 하이푸 시술 논문을 계속 발표하고 있다.

 

한편 오는 9월에도 대한산부인과학회 국제학술지인 “Obstetrics & Gynecology Science”에 하이푸 시술 논문이 등재될 예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