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일본 대형기획사 에이벡스, 한국 신인가수 ‘플레이제이’에 관심 보여

일본 대형기획사 에이벡스, 한국 신인가수 ‘플레이제이’에 관심 보여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히트 작곡가 용감한형제 의 프로듀싱으로 주목을 받은 가수 플레이제이가 일본 대형 기획사와 접촉한 것으로 24일 알려졌다. 플레이제이는 일본 대형 기획사 에이벡스의 한 관계자와 접촉한 것.


                        에이벡스 본사 앞에서 가수 플레이제이

                       (사진제공 = 하마스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플 레이제이와 만남을 가진 에이벡스는 쟈니스와 함께 일본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대표하는 대형 기획사이다. 쟈니스가 남성 아이돌만을 다루는 반면 에이벡스는 남녀 연예인은 물론 스포츠 스타까지 아우르며 일본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현재 각트, 하마사키 아유미, 코다 쿠미 등 일본의 탑스타들이 에이벡스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플 레이제이 소속사 측은 “에이벡스 측은 플레이제이 가 한국 내에서 <뷰티풀 굿바이>로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은 물론 가수 데뷔전 몸무게 120kg에서 60kg로 감량, 총 60kg 폭풍감량 한 사실 등 플레이제이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연락이 와 접촉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에이벡스 측은 플레이제이의 소속사와의 만남에서 하마스엔터테인먼트 측에게 “앞으로 한국 내 유망한 신인을 소개시켜 달라며 잘 부탁드린다”고 교류의 뜻을 전했다.

 

한편 플레이제이는 MBC 블라인드테스트 쇼 180도, MBC 에브리원 익스트림 7, tvn 환상속의 그대, SBS 희망TV, 아리랑 TV 심플리케이팝 등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