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제45회 국가조찬기도회 국제친선조찬기도회 8일 개최

제45회 국가조찬기도회 국제친선조찬기도회 8일 개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3월8일 오전 7시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한반도와 세계 평화를 위해 ‘제45회 국가조찬기도회 국제친선조찬기도회’를 드렸다.


이날 기도회는 홍문종 의원(새누리당)의 사회 이윤석 의원(민주통합당)의 대표기도와 함께 복서 출신의 파바로티 세계적인 오페라 가수 테너 조용갑 교수의 You raise me up 특송이 있었다.

 

황우여 대회장은 환영사에서 “국가조찬기도회를 통해서 국제간에 신앙교류와 친교를 더욱 강화하여 하나님 나라 확장에 기여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김명규 준비위원장은 인사말에서 “16개국 해외지도자가 참석하여 기도하는 것은 한반도와 세계평화에 있어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외국대표 축하메세지는 미국의 로버트 멕켄 미국 국가조찬기도회 전회장과 안젤 티바르 루마니아 하원의원과 대만 진이신 카오싱의원이 전했고, 재외동포대표 축하메세지는 진유철 남가주기독교연합회 회장이 전달하였다.

 

또한 장헌일 사무총장은 “연례 국가조찬기도회를 매년 3월 첫째주 목요일로 정해 개최해 오고 있으며, 내년 제46회 국가조찬기도회는 2014년 3월8일 오전 7시 서울 코엑스컨벤션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전달했다.

 

이번 기도회에는 글렌머레이 미국국가조찬기도회 아시아 위원장과 루마니아 베노니 국회의원등 해외 기독교 지도자 200명이 참석해 은혜와 친교를 나누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