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지엔리사운드코리아, 사랑의 달팽이 자선골프대회 기부금 후원

지엔리사운드코리아, 사랑의 달팽이 자선골프대회 기부금 후원

청각 장애우 후원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글로벌 보청기 기업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지엔리사운드코리아가 후원하는 사랑의 달팽이 자선골프대회가 지난 20일 기업인과 연예인, 스포츠인 등 사회 유명인사들의 참여와 재능기부 속에 경기도 양평 더스타휴CC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올 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사랑의 달팽이 자선골프대회는 93명의 기업인, 법조인, 경제인과 39명의 인기 연예인 및 KLPGA 선수가 참여, 적극적인 후원과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 각계각층 명사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이 날 행사에는 가수 홍서범, 배우 손건우, 이근희, 이광기와 개그맨 이상운, 윤택과 함께 배우 김세아, 김창숙, 이화선, 김정균, 이근희, 윤용현, 최준용, 가수 김혜연, 성은, 정수라, 춘자, 김용임, 이하늘, 남준봉, 추가열, 백승일, 개그맨 김은우, 나경훈, 최홍림, 조혜련, 이병훈 등이 함께 하며 자리를 빛냈다.

 

또 KLPGA 선수인 김수아, 김민선, 김민정, 김진주, 남민지, 최우리, 박햇님, 권소연 프로와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재능기부를 위해 행사에 동참했다.

 

특히, 이번 자선골프대회에서 지엔리사운드코리아 임천복 대표는 5,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청각장애우의 치료와 재활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당부했다.



지 엔리사운드코리아는 사단법인 사랑의 달팽이 공식 후원사로 매년 선천성 난청 어린이들을 비롯한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는 난청인을 대상으로 인공 와우 수술과 보청기 지원, 난청 학생 장학금 지원, 난청 후원 기금 마련을 위한 재활 치료 기금 모금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적극 후원하고 있다.

 

지엔리사운드코리아 임천복 대표(리 사운드보청기. www.resoundkorea.com)는 “청각장애우에 대한 관심과 후원을 통해 청각장애우의 사회적 소외에 대한 심각성과 재활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관심과 후원의 손길이 지속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사랑의 달팽이 자선골프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면서 “청각장애우의 힘든 치료와 재활 과정을 무한한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 봐달라”고 말했다.

 

지엔리사운드코리아는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기술력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값하는 명품보청기”로 진가를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보청기 전문 기업이다.

 

양동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