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캠퍼스 S 커플> 호기심 만발 포스터 전격공개



캠퍼스 S 커플 (2014)

5
감독
송창용
출연
최필립, 서효명, 문보령, 박란
정보
코미디 | 한국 | 108 분 | 2014-05-00


<캠퍼스 S 커플> 호기심 만발 포스터 전격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세 여대생과의 아슬아슬한 데이트! 본격 캠퍼스 핑크무비 <캠퍼스 S 커플>이 5월 개봉 확정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200만 네티즌이 감동한 수위 높은 인터넷 소설 ‘슬프도록 아름다운’을 영화화한 작품 <캠퍼스 S 커플>이 오는 5월 개봉 확정과 함께 호기심 만발 포스터를 공개했다.

 

<캠퍼스 S 커플>은 만물이 소생하는 새 학기 봄. 군 제대를 한 찬승(최필립)이 복학신청을 하다가 선배의 전화를 받고 나이트 클럽으로 향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클럽 룸에서 부킹을 하던 찬승 일행은 웨이터에게 끌려온 아영(문보령)과 마주치고 서로에게 반한 찬승과 아영은 원나잇 스탠드를 감행한다. 그렇게 황홀한 밤을 보낸 찬승은 다음날 학교에서 자신을 좋아하는 후배 유진(서효명)과 재회하며 서로 반가워 한다. 방과 후 기분 좋게 집에 가는 버스에 오른 찬승은 자신의 이상형인 청순녀 민조(박란)를 발견하게 되고 한눈에 반한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 카페에서 아영과 다시 만나게 된 찬승은 아영이 같은 과 학생임을 알게 되면서 세 명의 여학생과 아슬 아슬한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복학생 찬승을 중심으로 세 여대생의 매력과 함께 짜릿하고 달달한 모습을 담고 있다. 캠퍼스 카사노바의 기운을 풍기며 앉아있는 찬승을 중심으로 섹시한 그녀, 캠퍼스 퀸카 그녀, 해바라기 그녀라는 문구와 함께 매력적인 그녀들의 모습을 함께 담고 있어 본편에서 그들이 어떠한 에피소드들과 함께 진~한 썸을 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오늘은 누구랑…?”이라는 야릇하고도 의미심장한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대학생들의 서툴지만 대담한 연애를 솔직하게 담아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본격 캠퍼스 핑크무비 <캠퍼스 S 커플>이 호기심 만발 포스터 공개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