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토스카나 웨딩> 예술과 사랑이 가득한 포스터 대공개



토스카나 웨딩 (2014)

Tuscan Wedding 
0
감독
요한 니젠허스
출연
소피 반 오르스, 얀 쿠이즈먼
정보
로맨스/멜로, 코미디 | 네덜란드 | 109 분 | 2014-04-00


<토스카나 웨딩> 예술과 사랑이 가득한 포스터 대공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예술과 사랑이 가득한 토스카나에서 다섯 번의 해피한 결혼식을 담은 영화 <토스카나 웨딩>이 4월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서는 예술과 사랑의 도시 토스카나로 모인 행복한 신랑, 신부 그리고 하객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앞쪽으로는 와인잔을 들고 맨발로 편하게 앉아있는 신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자유로운 분위기의 토스카나 결혼식을 짐작케한다. 더불어 그 뒤로 테이블에 앉아 있는 가지각색의 개성을 지닌 하객들과 쓰러질 것처럼 아슬아슬하게 서 있는 웨딩케이크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결혼식에서 어떠한 사건 사고가 일어날지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예술과 사랑이 가득한 천 년의 도시 토스카나에서의 낭만적이고도 유쾌한 결혼식을 담은 영화 <토스카나 웨딩>은 찬란한 햇살이 빛나는 지상 최고의 결혼명소 토스카나에서 벌어지는 로맨틱 웨딩 코미디다. 신랑과 신부 그리고 하객들이 넘쳐나는 그곳에서 화끈한 총각파티, 서로를 염탐하는 하객들, 그리고 아찔한 외도까지! 결혼식은 매번 예상치 못한 사건들로 시끌벅적한데….

 

한편 웨딩 플래너 산느는 모두가 행복해하는 결혼식을 진행하는 도중 하필 하객으로 초청된 이혼전문변호사 예로엔에게 마음이 간다. 서로 너무나 다른 직업과 결혼관! 하지만 서로에게 끌리는 두 남녀! 과연 정반대인 이 커플은 결혼할 수 있을까? 토스카나에서 찬란하게 빛나는 햇살 아래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은 영화 <토스카나 웨딩>은 오는 4월 개봉한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