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키노빈스, 제5회 다양성 영화 상영회 개최

키노빈스, 제5회 다양성 영화 상영회 개최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영화인으로 구성된 커피 케이터링전문 업체 키노빈스는 다음달 3일 오후 7시30분 강북청년창업센터 1관 청년카페에서 ‘제5회 다양성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다양성 영화 상영회는 영화 산업 발전의 일환으로 상영관을 찾지 못하거나 찾았더라도 금방 내려졌던 영화들을 재조명하는 행사로 작년 12월부터 2주마다 한 번씩 개최되고 있다.

 

이번 제5회 다양성 영화 상영회에서는 작년 9월 키노빈스가 철학하는 예술가, 한국대학생문화연대와 공동주최로 진행했던 ‘제2회 DAIFF : 2013, 청춘영화제’에 출품됐던 대학생 편영화들 세 편을 상영한다.

 

인하대학교 이규성 감독 작품 ‘인어공주‘, 청주대학교 한정훈 감독 ‘열 받은 소년’ 그리고 건국대학교 박지훈 감독 ‘워터보이’ 순으로 상영된다. 상영회 입장료는 무료이며 관객들 모두에게 키노빈스의 ‘키노 아메리카노’ 또는 유기농 허브티가 제공된다. 영화 상영 뒤 풍성한 핑거푸드와 경품추첨이 있는 리셉션도 무료로 진행된다. 상영회 참가는 50명으로 제한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http://goo.gl/Jp8Isb) 사전 신청하면 된다.

 

키노빈스 관계자는 “이번 상영회는 ‘다양성’이라는 취지에 걸맞게 기존 상영회에서 진행됐던 독립 및 예술영화 외에 대학생 감독들의 단편영화들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키노빈스는 영화인을 꿈꾸는 학생들의 영화들을 상영하며 그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www.facebook.com/kinobean, 02-3421-7008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