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자동차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파사트 프리미엄 쇼케이스’ 개최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파사트 프리미엄 쇼케이스’ 개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유럽 최대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8월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신형 파사트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7세대 신형 파사트의 차별화된 가치를 관심 고객들에게 먼저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 대상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 관심 고객으로 등록한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0명이다.

 

각 세션 별로 동반인을 포함해 최대 40명만이 초청돼 진행되는 본 행사는 신형 파사트 전시와 함께 정통 독일 세단의 품위와 플래그십 세단과 같은 웅장함, 동급 최고의 실내공간 등 제품의 특장점을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직접 일일이 살펴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파사트 프리미엄 쇼케이스>에 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관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형 파사트의 드라이빙 성능 및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관심 고객시승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공식 출시에 앞 서 홈페이지상의 파사트 프리뷰 페이지에 마련된 다양한 멀티 미디어 컨텐츠를 통해 신형 파사트의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성능 등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완벽하면서도 세련된 핸들링으로, 독일 정통세단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할 신형 파사트는 8월말, 혁신적인 연비의 디젤엔진과 민첩한 반응을 제공하는 가솔린 엔진 등 두 가지 모델로 3천만원대 후반에서 4천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