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2015 경기도민 VJ기자단 내달 30일까지 50명 모집

2015 경기도민 VJ기자단 내달 30일까지 50명 모집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경기도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2015 경기 VJ기자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경기 VJ기자단’은 경기도의 주요정책과 지역소식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보다 많은 도민들이 도정을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양방향 소통의 메신저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경기 VJ기자단’으로 선발되면 경기도 주요정책 현장과 행사에 참여하여 취재할 수 있는 기자증과 취재물품을 지원받으며, 활동역량 향상을 위한 영상제작 교육 기회도 제공된다.

 

모집인원은 50명 내외로 영상제작에 관심있는 경기도민으로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선정은 영상 촬영·제작 능력과 SNS활동지수 등 심사를 통해 결정되며, 우수활동가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위촉일부터 2015년 12월 말까지이다.

 

지원 신청은 경기도청 홈페이지 및 경기 VJ기자단 모집 페이스북(facebook.com/livegyeonggi)에 접속하여 신청서 및 개인정보처리동의서 작성후 온라인으로 신청,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6일 경기도청 홈페이지와 소셜방송 live경기 홈페이지(live.gg.go.kr) 등에 발표되며, 합격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경기도 관계자는 “Next 경기, 따복공동체 등 도의 주요정책을 도민 입장에서 쉽고 친근하게 전해줄 수 있는 열정적인 블로거나 SNS활동가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