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KBS는 정권의 나팔수인가, “KBS 안보고, 수신료 안낸다”

KBS는 정권의 나팔수인가, “KBS 안보고, 수신료 안낸다”

‘KBS 편파방송, 수신료 거부를 위한 전국민서명운동 출정식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나경원 원내대표를 비롯한 현역의원, 당협위원장, 당원들이 25일 오전 11시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앞에서 열린 ‘KBS 편파방송, 수신료 거부를 위한 전국민서명운동 출정식을 마치고 KBS까지 구호를 외치며 행진했다.

 

▲사진제공 = 자유한국당 구로을 당원협의회. ⒞시사타임즈

 

이날 행사는 전희경 의원의 사회로 박대출 의원의 경과보고에 이어 나경원 원내대표, 황교안 당대표 연설 후, 최연혜 의원의 전국민서명운동 출정발언이 이어졌고, “KBS 안본다, KBS 수신료 안낸다는 구호를 외치며 KBS 앞까지 가두행진을 벌였다.

  

황교안 당대표는 권력과 자본에서 자유로워야 공정한 방송인데 친북 좌파 세력들이 KBS를 점령했다. 청와대와 문재인 대통령의 홍보본부로 만들어 버렸다정권의 입맛에 맞지 않는 사람은 핍박하고 내쫓은 뒤 좌파 친문세력이 그 자리를 꿰찼다목소리를 높였다.

 

▲사진제공 = 자유한국당 구로을 당원협의회. ⒞시사타임즈

 

나경원 원내대표는 안보가 이렇게 위험하고 파탄이 나도 국민들이 잘 모른다. 공영방송 KBS가 편파방송을 하기 때문이다정부의 신()독재 3단계가 방송 장악이다. 우리가 저지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선거법 개정해 장기집권을 꾀하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강요식 구로을당협위원장은 공정해야할 방송이 오히려 정권의 나팔수가 되어 여론을 왜곡하고 있다현 정부는 언론장악 시도를 중단하고, 사정기관에서는 자유한국당의 고소 건에 대해서 철저한 수사를 해야하고, 재발방지를 위해서 국민이 힘을 합해야한다고 덧붙혔다.

 

▲사진제공 = 자유한국당 구로을 당원협의회. ⒞시사타임즈

 

KBS는 지난 18뉴스 9’에서 네티즌 사이에서 확산중인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을 소개하면서 안 뽑아요문구의 자리에 자유한국당 로고를 사용한 이미지를 노출했다. 이에 자유한국당은 언론중재위원회에 정정보도 및 253000만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한국당은 725일 이와 별도로 공직선거법 및 정보통신망법 위반으로 KBS를 검찰에 고소하고 KBS1억원, 양승동 KBS 사장과 취재기자 등 7명을 상대로 각 1000만원씩 민사상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