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S-OIL 주유소사회봉사단, 인천은혜주택에 희망의 세상을 칠하다

S-OIL 주유소사회봉사단, 인천은혜주택에 희망의 세상을 칠하다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S-OIL주유소사회봉사단 강남봉사단(단장 문성필, 백산주유소 저자)은 지난 20일 화요일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은혜주택(원장 김현, 인천시 남구 주안5동 18-30)에서 ‘건물외벽그림 페인트칠 작업’ 활동을 실시했다.



S-OIL주유소사회봉사단 강남봉사단이 은혜주택에서 ‘건물외벽그림 페인트칠 작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시사타임즈



20여명의 단원들은 은혜주택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3층 건물 곳곳에 새와 꽃, 담쟁이 넝쿨을 그려 넣기 시작했다. 그동안 건물 외벽은 붉은 방수용 페인트로 칠해져 있어 수용소 시설처럼 무미건조해 보였었다. 여성들만의 공간에 부족한 일손이 더해져 부서진 화단 울타리를 수선하고 알록달록 예쁘게 단장하자 이웃 주민들의 얼굴에도 활짝 웃음꽃이 피어났다.

 

정성들여 꼼꼼하고 진지하게 색칠한 단원들은, 우리 사회의 친구이자 구성원인 은혜주택 가족들이 건강하게 삶을 가꾸어나가길 바라며 활동을 마쳤다.

 

S-OIL주유소사회봉사단 강남봉사단은 2012년 한 해동안 금천노인종합복지관을 시작으로. 기쁜우리복지관, 하남종합복지관, 영락가정파견센타, 궁동종합사회복지관, 양재노인종합복지관, 구로종합사회복지관, 엠마오의 집, 신월노인복지센터, 장애인사랑 나눔의집, 서울 SOS 어린이 마을과 인천은혜주택을 끝으로 2012년 12회차 CSR 활동을 무사히 마무리했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