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 국내 개봉 확정



지상 최고의 아빠

World's Greatest Dad 
9.3
감독
밥 골드웨이트
출연
로빈 윌리엄스, 알렉시 길모어, 다릴 사바라, 헨리 시몬스, 모간 머피
정보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99 분 | -



<지상 최고의 아빠> 국내 개봉 확정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유명한 작가가 되기를 꿈꾸는 아빠와 변태 짓만 일삼는 문제아 아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가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는 제25회 선댄스 영화제 스펙트럼 부문에 오르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 최고의 코미디 배우 로빈 윌리엄스가 지상 최고의 아빠 렌스 역을 맡으며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상 최고의 아빠>는 유명작가가 되기를 꿈꾸지만 자신의 시 수업조차 듣는 학생이 없어 폐강 위기에 놓인 아빠 렌스와 항상 19금 상상과 변태 짓만 일삼는 문제아 아들 카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단둘이 살고 있는 아빠 렌스와 아들 카일. 카일은 학교 친구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하고 학교 측에서도 퇴학을 시키고 싶을 정도의 문제아이다.

 

렌스는 사춘기인 카일이 다른 또래들처럼 행동하길 바라고 올바르게 키우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아들의 변태적인 행동은 나날이 심해져 가고 결국 카일은 어처구니없게도 자위행위를 하는 도중 죽게 된다. 이를 처음 발견한 아빠 렌스는 슬픔에 목놓아 울지도 못한 채 아들에 대한 사랑으로 카일의 부끄러운 죽음을 자살로 위장하고 그럴듯하게 유서까지 작성한다.

 

아들을 위한 아빠의 지상 최대의 거짓말(?) 영화 <지상 최고의 아빠>가 곧 관객들을 찾아간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