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대한성서공회 연구성경’ 아이패드용 앱 출시

‘대한성서공회 연구성경’ 아이패드용 앱 출시

 스마트폰 앱에 이어 개발…4개국어 성경역본 수록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대한성서공회가 ‘대한성서공회 연구성경’(아이패드용 앱)을 출시했다. 스마트폰 앱에 이어 개발된 ‘대한성서공회 연구성경’은 아이패드용 앱으로 목회자 및 신학생 그리고 성경을 연구하는 일반인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성경전서 개역개정판>을 비롯한 다양한 한국어 성경역본과, 4개의 영어 성경, 히브리어, 그리스어, 라틴어 성경 및 칠십인역 등이 수록되어 있다.

 

아울러 히브리어, 그리스어 사전 6개와 영어 사전 2개, <독일성서공회 해설 관주 성경>, <굿뉴스 스터디 바이블>의 해설이 실려 있다.

 

성경 본문을 읽어 가며 원하는 절(한글성경)이나 단어(원어성경)를 클릭하면 해당 절에 대한 해설과 단어의 뜻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원어성경 본문에서 원하는 단어를 선택하면 본문 일치, 기본형 검색, 형태소 검색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대한성서공회 연구성경’은 성경 본문과 관련된 해설과 영상자료, 관주, 역사서/복음서 대조, <성서 속의 물건들> 등 풍부한 이해 자료들을 한 번의 터치로 연동해서 볼 수 있는 편리함을 가지고 있다. 이와는 별도로 각 자료들을 메뉴에서 찾아 접근할 수 있는 방법도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자료를 찾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앱스토어에서 ‘연구성경’을 검색하면 조회할 수 있으며, 사용설명 및 자세한 내용은 http://mobile.bskorea.or.kr를 참고하면 된다.

 

양동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