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유럽대회 10월1∼12일까지 개최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유럽대회 10월1∼12일까지 개최

영국·프랑스·화란·독일·스위스·이태리 등에서 성시화 불씨 점화

 

 

[시사타임즈 = 강광일 기자] 세계성시화운동본부(총재 김인중 목사, 전용태 장로)는 오는 10월1일부터 12일까지 2012 유럽성시화순회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럽에 성시화의 불씨를 점화하고, 종교개혁정신을 배우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는 2012유럽성시화순회대회는 영국·프랑스·화란·독일·스위스·이태리를 순회 방문하면서 저녁에는 성시화대회를 갖고, 낮에는 기독교 역사의 현장을 탐방하게 된다.

 

기독교 역사 탐방지에는 대동강변에서 순교한 토마스 선교사의 모교회인 하노버교회를 비롯한 독일의 종교개혁지, 제네바 성시화운동을 주도한 캘빈의 종교유적지도 포함되어 있다.

 

      자료사진=2011년 서산국제성시화대회 ⒞시사타임즈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총재 김인중 목사는 “이번 유럽의 교회가 쇠락해가고 있는데, 한 도시의 모든 교회들이 힘을 모아서 복음전도와 사회적 책임을 감당하는 사역을 통해 교회 부흥과 사회 변혁을 추구하는 성시화운동의 철학이 소개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유럽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정완진 장로는 “유럽의 기독교 상황은 참으로 어렵다”면서 “영국만해도 무슬림이 크게 성장하고 있고, 크리스천수는 크게 감소하고 있는데, 많이 오셔서 기도라도 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2012유럽성시화순회대회에는 한국과 미국, 우간다를 비롯한 각국의 성시화운동 지도자들 참석하게 된다. 한국에서는 8월말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참가비는 400만원이다.

 

문의 : 02)391-4941

 

강광일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