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스포츠 정보전문 (주)큰틀플러스와 시사타임즈 MOU 체결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내최초로 스포츠 예측 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큰틀플러스(대표이사 김건식, 이하 큰틀)는 맑은 사회를 창조해 나가고 있는 종합시사지 시사타임즈(발행인 김순아)와 21일 상호 협조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양사는 스포츠 관련 정보 및 홍보는 물론, 각종 소셜벤처포럼과 사업에 대해 상호 협력하여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큰틀은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국내최초 스포츠 예측 정보시스템을 개발해 지난 2004년 1월부터 현재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포츠 정보 전문회사이다. 나아가 전 세계 스포츠 정보를 실시간으로 국내외 독자에게 알리는 역할을 해오면서 엄청난 스포츠 정보비 해외 유출을 막아내는데 앞장서고 있다.

 

큰틀 김건식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 정보를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시사타임즈와 함께 세계인에게 큰틀을 알리고, 한국의 스포츠 정보력을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시사타임즈 김순아 발행인은 “최근 토토과 관련해 ‘도박’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는데, 언론이 나서서 이러한 인식을 바꿔가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오랫동안 스포츠 예측 정보 시스템을 운영해오고 있는 큰틀과의 MOU 체결은 분명 이러한 일을 하는데 초석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