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시니어들의 문화예술모임 ‘펀씨코리아’ 런칭 이벤트 개최

시니어들의 문화예술모임 ‘펀씨코리아’ 런칭 이벤트 개최

시니어 회원 40여 명 패션쇼 모델로 직접 참여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오는 5월1일 저녁7시 인생의 후반기를 사회봉사와 가치 있는 문화?예술활동을 추구하며 사회공헌 문화 콘텐츠를 일궈내는 시니어들의 문화예술모임 클럽 ‘펀씨코리아’가 본격 출범한다.

 

 

 

 

 

 

 

‘펀씨코리아’의 ‘펀씨’는 ‘FUN&SEE’ 라는 영문자의 현대적 발음으로 ‘보다, 시를 읊다. 바다처럼 넓게 시니어의 삶을 일군다’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인사동 ibis 엠버서더 호텔 옥상가든에서 개최되는 이번 펀씨코리아 런칭 이벤트에서는 회원 40여명 모두가 주리화 패션디자이너의 전통의상패션쇼에 패션모델로 직접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7080 음악회와 함께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효시 김양한 대한민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1호 선생님의 시니어들을 위한 ‘ONE POINT MAKE-UP’ 설명무대도 펼쳐진다.

 

현재 라이프 코치이자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강지희 회장을 비롯해 연극인, 모델, 전문인, 방송인, 기업인, 마케팅전문가, 영화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베이비부머 시니어 회원들로 구성된 펀씨코리아는 앞으로 회원들이 배우로 직접 출연하는 미니 뮤지컬과 함께 7080 독립영화도 기획, 제작해 나갈 계획이다.

 

문화 전략기획가 겸 이벤트 연출 감독인 황현모 감독이 펀씨코리아의 시니어 문화, 예술분야 사업기획의 자문을 맡아 지원하고 있으며, 이처럼 업계 베테랑 전문가의 컨설팅이 동반되는 시니어 클럽의 탄생은 이번이 국내 최초이다.

 

강지희 펀씨코리아 회장은 “앞으로 펀씨코리아의 회원이 되고 싶어하는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기본적 소양교육까지 프로그램화 해 진행할 계획”이라며 “교육을 통해 일정한 자격에 도달되는 시니어에 한해 차기 회원으로 영입하는 엄격한 회원체계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베이비부머, 시니어 세대에 해당되는 대한민국의 남녀 중 펀씨코리아가 추구하는 사회정신과 목표에 부합하며 문화?예술 재능과 역량까지 겸비해야 한다”면서 “품격있는 시니어로서의 조건과재능이 따라야 영입이 가능하다”고 까다로운 회원자격 요건에 대해 덧붙였다.

 

한편 펀씨코리아의 초기운영진은 퍼스널 코치로 활약 중인 강지희 회장을 중심으로 시니어 모델인 김혜영 부회장, 문화재복원전문가이며 연극인인 장기봉 사무총장, 고전무용가인 황채선 총무, 시니어 CF 모델 곽용근 고문으로 구성돼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