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북스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 북콘서트 15일 개최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 북콘서트 15일 개최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이하 협회)는 오는 9월15일 오후 6시부터 신세계백화점(인천점) 5층 문화홀에서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의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북콘서트의 “내 인생의 도서관으로 초대합니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북콘서트에서는 서경덕 교수가 17년간 세계 5대양 6대주에서 한국을 홍보하면서 “한국홍보전문가”라는 별명이 붙기까지의 이야기, 가수 김장훈과 함께 독도ㆍ동해 광고를 기획하고 이를 미국 3대 일간지 뉴욕타임즈, 위싱턴 포스트·월스트리트저널 등에 실어 화제가 되었던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에 대해 들어본다.

 

뿐만 아니라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 <세계 지도보다 큰 꿈을 펼쳐 봐> <날아라 대한민국> 등 책에 대한 이야기가 JAZZ공연과 함께 덧붙여질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시민이 참여하는 토크형 북콘서트를 통해 시민 속으로 찾아가고, 스며드는 책 읽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준비했다”며, “꿈과 희망을 전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천시민 모두가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협회 홈페이지(http://www.imla.kr)를 통해 9월3일부터 9월1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032)472-8172, 81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